test.con (PAC 기능의 그래픽 프로그래밍.)

test.con (PAC 기능의 그래픽 프로그래밍.)

  • 입출력 모듈

HMI 페이지 디자인

test.con에 통합 된 Mask Designer를 사용하면 Q.station 또는 외부 디스플레이 (Q.station에 연결됨) 또는 네트워크에 연결된 PC를위한 자체 터치 스크린 HMI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연결된 컨트롤러의 변수에 대한 디스플레이 및 제어 기능을 매핑함으로써 단시간에 연결된 테스트 컨트롤러에서 완전히 실행되는 매우 강력한 데이터 로깅, 자동화 및 HMI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test.con Studio는 무료 프로그래밍 시스템으로 모든 컴퓨터에로드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test.con Studio는 Q.station 101DT 또는 Q.gate IPT와 같은 지정된 모든 테스트 컨트롤러에서 실행됩니다.


test.con – 간단한 그래픽 프로그래밍 


test.con은 Gantner Instruments 회사의 테스트 컨트롤러를 프로그래밍 할 수있는 그래픽 프로그래밍 시스템입니다. 엔지니어와 기술자는 기술 및 물리적 시스템에 대한 친숙한 관점에 해당하는 설명 언어로 작업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test.con으로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술 분야의 전문가를 직접 컨트롤러 프로그래밍에 소개 할 수 있습니다. 

Communication in interdisciplinary teams


측정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기술적 프로세스와 기술적 맥락에서 밀접하게 구현됩니다. 이제 임베디드 시스템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려면 기계, 물리적, 생물학적 또는 화학적 프로세스를 실제로 알아야합니다. 그러나 엔지니어에게는 모든 분야에서 필요한 노하우를 쌓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임베디드 시스템은 팀원 간의 의사 소통이 점점 더 중요 해지고있는 전문가 팀에서 개발됩니다. 프로그래밍 시스템 test.con은 이러한 학제 간 커뮤니케이션의 기반이되는 도메인별 언어를 제공합니다. 

 

Design HMI pages


Mask Designer (클릭상세)를 사용하여 테스트 컨트롤러의 터치 스크린 용 HMI를 직접 설계 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및 제어 기능을 PAC 응용 프로그램의 변수에 연결함으로써 개인 터치가 가능한 자폐적이고 편리한 측정 시스템이 구축됩니다. 


Video part 3 of our video series (클릭상세) 에서 간단한 HMI (사용자 공간 프로젝트)를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배울 수있습니다. 

Create an HMI page with test.con

Online visualization


온라인 모드에서는 특수 시각화 블록을 통해 연결된 신호의 현재 값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생성 된 애플리케이션은 PC에서  사이클 당주기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측정 시스템에서 온라인 테스트도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 실제, 측정 및 수집 된 값이 사용됩니다. 


test.con으로 프로그래밍 된 컨트롤러는 무엇입니까?

아래에 언급된 Gantner Instruments의 모든 "T" 버전의 테스트 컨트롤러는 test.con으로 프로그래밍됩니다. 


  • Q.station T/Q.station DT
  • Q.gate IPT/Q.gate DPT
  • Q.pac ECT
  • Q.raxx gate IPT
  • Q.raxx station T
  • Q.brixx station T
  • Q.monix

test.con과 test.commander는 어떻게 함께 작동합니까?

테스트 컨트롤러는 test.comander로 구성됩니다. 즉, test.commander가 테스트 컨트롤러의 표준 구성을 읽을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O 채널에 새로운 설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test.commander로 네트워크를 스캔하면 Q.station에 연결된 모듈을 읽을 수 있습니다 (1). 주기 시간을 구현 한 후 test.commander를 사용한 구성이 완료된 후 구성이 test.controller에 업로드됩니다 (2). 이제부터 test.commander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제 test.con (3)을 사용하여 테스트 컨트롤러에서 조정 된 구성을 읽을 수 있습니다. test.con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한 후 테스트 컨트롤러 (4)에 업로드하고 온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순서

  1. test.commander는 테스트 컨트롤러의 표준 구성을 읽습니다.
  2. 사용자 정의 구성을 만들고 test.commander를 사용하여 테스트 컨트롤러에 업로드
  3. test.con은 테스트 컨트롤러에서 구성을 읽습니다.
  4. test.con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고 test.con으로 테스트 컨트롤러에 업로드

Basics video (비디오보기)기본 비디오에서 test.commander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test.con 런타임이란 무엇입니까?  

test.con 런타임을 사용하면 생성 된 애플리케이션을 PC에서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test.con 런타임은 test.con에 프로그래밍되어 있지만 독립적으로 실행됩니다. test.con 런타임은 테스트 컨트롤러에 직접 로그온하여 데이터를 교환하고 논리보기에서 사용자 작업을 시뮬레이션하는 Windows 프로그램입니다. 


test.con 런타임을 사용하면 작은 내장 디스플레이를 PC에서 더 잘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디스플레이가없는 컨트롤러의 프로그래밍 제어 및 시각화 솔루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비디오에서 test.con 런타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Basics video (비디오보기)





































다운로드에 문제가 있을 경우 당사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