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PRODUCT

대체적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모든 산업군에서 사용되는 데이터로거는 여기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Blade Test Center Selects Strain Gauge (블레이드 스트레인 테스트)

Blade Test Center Selects Strain Gauge (블레이드 스트레인 테스트)

  • 상세 설명

2013년 2월 10일

블레이드 테스트 센터, Gantner Instruments에서 스트레인 게이지 측정 선택

광범위한 테스트를 거친 후 Aalborg(덴마크)의 BLAEST 는 스트레인 게이지 측정에 Q.bloxx A116 모듈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Aalborg(덴마크)에 있는 블레이드 테스트 센터는 풍력 터빈의 주요 제조업체인 로터 블레이드의 강도를 확인합니다. 이를 위해 로터 블레이드를 따라 약 300개의 스트레인 게이지 측정 지점이 적용됩니다. 또한 힘(액추에이터)과 전압이 수집됩니다. 테스트는 처음에는 정적이고 그 다음에는 동적입니다.

3개의 새로운 테스트 벤치를 위해 BLAEST는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측정 시스템을 찾고 있었습니다.


  • 최대 120m 케이블 길이에 대한 스트레인 게이지 쿼터 브리지 신호의 정확한 수집
  • 최대 500Hz의 대역폭에서 기록된 모든 측정 신호의 동기화
  • 높은 간섭 저항 및 장기간 안정성

 

모듈 Q.bloxx A116을 통해 스트레인 게이지 풀, 하프 및 쿼터 브리지를 위한 8개의 병렬 측정 채널이 있는 고품질 측정 모듈이 스트레인 게이지 측정을 위해 잘 알려진 다른 제품보다 앞서서 경쟁에서 승리했습니다.

특별한 기능은 쿼터 브리지 측정에서도 긴 케이블의 영향을 보상하는 모듈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된 테스트 컨트롤러 Q.station으로 최대 1000개의 측정 채널을 추가 동기화 와이어 없이 최대 지터가 1 µs 미만으로 캡처할 수 있습니다.

고온 안정성을 위해 내부 브리지 완성 저항(350Ω 및 120Ω)은 0.05ppm/K의 온도 계수를 제공합니다.

DIN 레일의 폭이 28mm에 불과하고 채널 속도가 높은 패킹 밀도(8개의 평행, 비주사 측정 채널)가 Q 시리즈를 선택하기 위한 최종 기준이었습니다.

8개의 병렬 측정 채널이 있는 측정 모듈 Q.bloxx A116
로딩 설치의 스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