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dge Excitation and Measuring Range (브리지 공급전압 및 측정 범위)

Bridge Excitation and Measuring Range (브리지 공급전압 및 측정 범위)

  • 상세 설명

2017년 8월 22일

스트레인 게이지를 사용한 브리지 여기 및 측정 범위

스트레인 게이지 브리지는 브리지 여기에 의존하는 신호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브리지 신호는 mV/V (비율 측정)로 표시됩니다.

종종 스트레인 게이지 장치에는 하나의 범위(이득)만 있고 브리지 여기를 변경하는 것만으로 다른 스퓨리어스 범위를 지정합니다.

5V에서 8mV
/V, 2.5V에서 16mV/V, 1V 에서 40mV/
V 및
0.5V에서 80mV/V.

실제로 이득은 수정입니다. 엉망입니다.

이 사실은 복합 재료의 작은 게이지로 스트레인을 측정할 때 큰 문제를 제공합니다. 작은 여기 전압이 필요하지만 신호에도 민감한 범위가 필요합니다. 위의 종류의 장치에서 1V의 여기는 40mV/V의 범위를 제한하며 단일 스트레인 게이지 애플리케이션에서 80000µm/m를 의미합니다. 1000 µm/m 신호는 1.25% 범위를 사용합니다. 더 작은 스트레인 신호는 노이즈 및 드리프트에 매우 가깝습니다. 여기 전압은 애플리케이션 때문이 아니라 범위 때문에 선택해야 합니다.

나쁜 해결책!

Gantner의 Q.series A116은 다양한 브리지 여기 전압 외에도 REAL GAIN 선택을 제공합니다. 감지 범위가 작은 여기와 매우 넓은 입력 범위에서 높은 여기가 가능합니다. 이는 신호 대 잡음비를 최적화하고 최상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범위는 브리지 여기에 독립적입니다.

좋은 솔루션!